Q&A

ONLINE CS. MON TO FRI 14:00-18:00


WARRANTY

품질 보증서


-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 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, 규격 및 외관검사, 물성 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.

-본 제품에 부착된 제품 특성 및 세탁 방법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본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-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피해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-만약 유통 중 손상되었거나 제품의 성능에 이상이 있어 피해 보상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“품질보증서” 또는 “영수증”을 지함하시기 바랍니다.

-coeur는 제조 공정상의 제품 결함에 대하여 품질 보증을 해드리며, 보관, 관리, 수선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훼손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.

-제품에 대한 교환 (7일 이내) 및 A/S를 원하실 경우 구매 쇼핑몰 또는 오피셜 사이트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.

-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, 프리오더 제작 제품, 고객 요청 변경 제작 건의 경우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피해 보상 규정 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


-피해 보상 요청일은 의뢰 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보상 여부 및 보상 내용을 통보해 드리며, 통보 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보상조치해 드립니다.

-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의 훼손이나 손상이 없을 경우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사유에는 환불해 드립니다.

       착오로 인해 표시된 가격 이상으로 제품을 구입하였을 경우

       광고 또는 제품의 품질 표시와 그 내용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

-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,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 및 품질보증기간(6개월)이 지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 시에는 당사 “소비-자상담실에서 실비로 수선해 드립니다.


MADE IN KOREA


Returns & Exchanges

-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스크래치, 손상, 구김, 가죽 이염 등은 교환, 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-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미착용 상태여야 하며, 상품 택과 구성품 모두 반환 후 처리됩니다.

-상품의 패키지 (더스트 백, 상자) 훼손, 착용 흔적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오피셜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3일 내에 신청 바랍니다. 

-교환/반품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, 배송비를 동봉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선불 택배사 이용 시( 편의점 포함) : 3,500원 동봉

-택배사 착불 발송 시 발생되는 배송비 차액은 고객님께 과금됩니다.

-반품 후 환불은 자사 상품 인입 및 상품 확인 후 이루어집니다. (영업일 기준 2-4일 소요)

-검수 후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, 교환 및 환불 불가 안내 연락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재고 상황에 따라 안내 후 교환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-A/S 신청은 오피셜 사이트 게시판 및 오피셜 메일( coeur.co.kr@gmail.com ) 이용 부탁드립니다. 

-반드시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분실 및 누락의 위험이 없으며 모든 A/S는 배송일 포함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포함)

반품지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105, 405호